수원하우징_수원신축빌라 및 경기남부권 신축빌라분양정보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    실입주금이란?

    A
    입주결정이 확정되어 입주금을 납부할때 실제로 지급하게되는 입주 금액으로 신축빌라, 구옥빌라, 아파트, 오피스텔 등  자기자본으로만 부동산을 사는 경우가 아닌 융자를 통한 최소한의 자기자본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주택매수방법에서 실제 자기자본을 뜻합니다.

     

    주택구입비용이 높고 이자율이 저렴한 요즘에 자기자본만으로 부동산을 사시는분들은 거의 없다고 보여지는데요.
    해당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기때문에 일반 담보대출이나 무담보대출보다 이자율이 저렴할 뿐 아니라 국가지원정책으로 저렴한 상품도 여러가지 있습니다.

    길거리를 지나거나 인터넷상에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전단지나 광고문구를 본적이 있으실거예요.
     
    A4전단지(프린트용04_최종).png
     
    위에 보시는거처럼 신축빌라 실입주금 2.000만에~ 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.
    자기자본이  2천만원 있으시면 부족한 금액은 담보대출을 통하여 가능하다는 얘기이며,
    전월세가 아닌 본인명의로 주택의 소유권이 이전이 되는 매매(분양)를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.
     

     

    ex) 분양가 = 1억4천만원
         대출금 = 1억2천만원
         실입주금 = 2천만원

     

    조금더 쉽게 말씀드리면 대출을 받는 금액을 제외한 순수가지고 있으신 융통하실수 있는 현금을 실입주금이라고 말합니다.
    현재 거주중인 주택의 전세보증금 또는 월세보증금만으로도 신축빌라를 구입할 수 있으며,

    필요한집은 어떤 형태인지 / 방은 몇개가 있어야하는지 / 좋아할만한 구조는 어떤것인지 / 월 납부할 수 있는 금액은 어느정도 선인지

     
    미리 생각해 두신 후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주택을 고르는 데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프리미엄(수원)

프리미엄(수원)

프리미엄(수원외)

프리미엄(수원외)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  • 게시물이 없습니다.





접속자

접속자
오늘 890
어제 596
최대 6,812
전체 597,481